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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지] [재공고]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신관) 편의시설(편의점) 업체 선정
날짜 :
2020-09-29
조회수 :
326

내용

  • 입찰공고번호 강남 총무팀 제2020-11호



    1. 입찰명 : [재공고]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신관) 편의시설(편의점) 업체 선정

    2. 입찰내용
      가. 위 치 :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신관1동(B1F)
      나. 임대 업종(면적) : 편의점 // 11.05평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 (계약기간은 공사기간을 포함함)
      라. 계약방법 : 공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법시행령 제43조에 의하여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자격
      가. 매장별 입찰 참가 자격(개인&법인 참여가능)
       - 가맹점 형태 운영 가능(법인 브랜드 기준)
      나.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영업 신고가 가능한 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29(화) ~ '20.10.12(월) (마감당일 14:00까지 도착분)
      나. 제안서 접수 : 입찰공고 기한 내
      다. 개찰 : '20.10.12(월) 15:00 (장소 : 본원 세미나실)
      라. 제안서 평가 : '20.10.12(월), 제안서평가위원회(장소 : 본원 세미나실)
      마.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제안서 평가 후
      바. 상기 일정은 본원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사. 협상 및 계약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이후
        *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 협상적격 업체가 없을 경우 대상자 선정을 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제출서류 미비 및 누락 시 우선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5.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양식) 1부.
        ② 제안서 1부. (자율양식, 평가대상 항목)
         - 회사소개, 운영경험, 입점경험, 입점점포수, 운영계획, 가격정책(할인 등), 운영적정성),
           시설투자계획(조감도 포함), 운영수지 예상 계획(수입 및 지출, 인건비 포함) 등
         * 첨부된 제안서 평가표 상의 모든 항목이 기재되어야 함.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⑥ 대리인 경우 위임장 1부. 재직증명서 1부. (신분증 지참요망)
        ⑦ 납세(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⑧ 프랜차이즈 국내 가맹점 수 증빙문서 1부(자율양식, 업체 대표자의 확인필)
        ⑨ 매출액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국세청 발급 자료, 재무제표) 1부.
        ⑩ 이행실적증명서 (자율양식)
        ⑪ 청렴이행각서 (본원양식)
        ⑫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본원양식)
        ⑬ 입찰유의서 (본원양식)
        ⑭ 가격(임대료) 제안서 (본원양식)_밀봉하여 봉투입구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나. 제안서 제출 시 동봉 서류
        ①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이행보증보험증권) 1부.(만료일 : 제출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
         -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18-82-00457 대표자 : 윤대원)
        ②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규정에 따름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및
      동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와 공고에 명시되는 사항을 위배하였을 경우

    7. 계약의 체결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에 귀속함

    8. 기타유의사항
      가. 임대매장 내 영업에 필요한 인테리어, 집기비품 일체는 임차인이 부담 및 설치 함.
      나. 전기 사용료는 임대매장이 입점 시 별도 전기사용신청을 하여 계량기 설치 후 별도로 전기료를 납부하여야 한다.
      다. 상·하수도 사용료는 미터기에 의하여 부과되며 사용요금은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라. 일반폐기물처리 비용은 별도로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마. 관리비는 별도로 지정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한다.
      바.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입찰자격 취소.
      사. 낙찰자가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귀속.
      아. 제출서류에 기재된 서류는 모두 제출해야 함.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제반서류 일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아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총무팀(☎02-829-57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0년 09월 29일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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