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강남 시설팀 제2021-5호
1. 입찰공사개요 가. 공 사 명 :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판독실 이전공사 및 인공신장실 확장공사(건축부분)
나.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 948-1
다. 공사범위 및 공사내용
① 공사범위 : 본관1동 4층 일부 인공신장실 조성 및 본관3동 3층 일부 판독실 조성
② 공사내용 : 건축공사 - 공사범위 내 철거공사 및 내장공사 등
2. 현장설명회 및 장소 : 2021년 7월 2일(금) 16:00 강남성심병원 본관1동 지하1층 세미나 3실3. 입찰등록 마감 및 입찰 장소 : 2021년 7월 9일(금) 16:00 강남성심병원 본관1동 지하1층 세미나 3실4. 입찰 참가 자격 : 모집공고일로부터 현재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가. 현장설명회 일자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업무정지나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6개월 전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 지역인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이전 3년이내 종합병원 시공 실적이 있는 업체
다. 해당 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① 해당 면허종류 : 건축공사업 / 시설물유지공사업 / 실내건축공사업
② 입찰참가자격 : 시공능력평가 15억 이상 해당업체
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
마.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중 건축공사업, 시설물유지공사업,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5.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1부.-
입찰/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외 서식 다운로드(클릭)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다.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 필 날인) 1부.
라. 시공 능력평가서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지방세 및 국세 납세 증명서 1부.
사. 사용 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입찰용) 1부.
아.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자. 실적 증명서 1부
6.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서(내역서 및 물량산출서) 1부.
나. 입찰보증 증권 1부(입찰금액의 5/100)
☞ 강남성심병원 사업자등록번호(118-82-00457 대표자 윤대원)
다.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7. 업체 결정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 및 물량산출 조서를 제출하는 내역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나.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중 예정 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공사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상 공사임.
나. 위 보험료는 건설산업기본법 행정안전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함.
9. 기타 사항 가. 공사에 관련된 모든 사항은 현장설명회 등을 통하여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
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회 참가 시 도면, 내역서, 시방서 당일 배포
다.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시설팀(02-829-5036)으로 문의.